본문 바로가기

CI 스토리

50년의 헌신을 담아
50년을 혁신할
우리의 새로운 약속입니다

GC의 비전을 담은 새 얼굴을 소개합니다

GC 심벌은 인류에 대한 헌신을 다짐하며 끊임없는 열정과 역동적 리더십을 바탕으로 전 세계 인류가 보다 건강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혁신적인 솔루션을 창출하겠다는 우리의 의지를 투영하고 있습니다. 또한 GC 로고 타입은 브랜드의 '목소리(Voice)'를 글자 형식으로 표현한 것으로서 GC의 기술적 역량과 건강산업 분야의 전문성을 대변합니다.

CI 상징

열정과 도전의 역사를 상징하는 레드 Cross와 건강과 번영의 미래를 상징하는 그린 Cross가 만나 건강산업의 글로벌 리더로 도약하는 녹십자의 역동적인 모습을 상징합니다.

GC녹십자 새로운 CI의 컬러 상징

컬러 상징

  • RED열정과 도전의 역사
  • GREEN건강과 번영의 미래
  • BLUE글로벌 리더로서의 정직과 신뢰
  • GRADATION전통과 혁신의 연결, 역사와 미래의 연결

서체 디자인

새로운 사명 발표와 함께 선보인 심벌마크를 모티브로 디자인하였습니다. 심벌의 전체적인 색감과 형태에서 느껴지는 따뜻하고 친근한 이미지를 유연한 곡선으로 표현하고, 오랜 기업의 신뢰도와 ‘강직함’과 ‘정직한’ 이미지를 탄탄한 구조와 직선의 형태에서 나타내고자 하였습니다.

GC로고, GC 전용서체 / GC140에 대한 이미지

형태적 특징

심벌마크의 곡선 이미지를 한글 디자인에도 적극적으로 반영하여 따뜻한 인상을 담았 습니다. 로고 타입 영문 G, C의 수평으로 정리된 열린 루프 형태를 ㅅ, ㅈ의 사선 획의 단정한 맺음 형태로 디자인하여 신뢰감 있고, 안정적인 서체의 인상을 표현하였습니다. 이러한 곡선과 직선의 조화로운 활용으로 GC 전용 서체만의 현대적인 미감이 돋보이는 전용 서체가 제작되었습니다.

GC 녹십자 형태적 특징에 대한 이미지

이메일집단수집거부

GC녹십자는 이메일 수집을 거부합니다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이메일 주소를 수집하는 행위를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 의해 형사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게시일: 2003년 9월 1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