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글로벌 프로젝트

기술과 제품으로
인류 모두에게
희망과 행복을 전하겠습니다

면역글로불린제제IVIG SN

아이비글로불린 에스엔은 전 세계 15개국에서 제품허가를 취득, 남미 등을 중심으로 활발히 수출되고 있는 GC녹십자의 글로벌 주력 제품입니다. 현재 미국 FDA의 허가 전 마지막 단계인 임상 3상 시험을 미국 및 캐나다 현지에서 성공리에 완료하여 허가 준비 중입니다.

  • 미국 및 캐나다 13개 기관에서 임상 3상 시험 완료

헌터증후군 치료제Hunterase

2012년 품목허가를 받은 헌터라제는 GC녹십자의 바이오의약품 기술력을 바탕으로 세계에서 두 번째로 개발에 성공한 헌터증후군 치료제로, 국내 출시 후 본격적인 글로벌 시장 진출을 도모하고 있습니다.

GC녹십자는 향후 약 50% 이상의 세계시장을 점유해 헌터증후군 치료의 패러다임을 바꾸고, 이 외에도 파브리병 치료제 등 다양한 희귀의약품 분야에 지속적으로 투자해 국내외의 소외받는 환자들의 치료와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할 계획입니다.

  • 세계 2번째 개발
  • 미국 임상 2상 IND 승인

수두 백신Sudu II

1993년 국내 최초, 세계에서 두 번째로 GC녹십자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수두 백신인 수두박스는 안정성과 유효성이 높은 세계 수준의 수두 생바이러스 백신으로 WHO 산하기관인 PAHO(범미국보건기구)를 비롯한 세계 각국에 수출되고 있습니다.

GC녹십자는 글로벌 시장에서의 경쟁력 강화와 수율 및 생산성 향상을 위해 세포주 업그레이드에 초점을 맞춰 수두박스의 후속작으로 Sudu II 과제를 개발 진행 중입니다. 향후 업그레이드된 품목을 통해 세계 수두 백신 시장점유율을 확대해 나갈 계획입니다.

  • 임상 2/3상 IND 승인

계절독감 백신GCFLU

2009년 국내 최초로 허가받은 계절독감 백신 지씨플루는 2011년 세계에서 4번째로 WHO 산하기관의 국제 입찰 자격인 PQ(Pre-Qualification) 승인을 획득하여 품질 및 안전성, 유효성을 인정 받았으며, 수출 확대를 위해 다인용(multi-dose) 바이알 제형에 대해서도 2012년 11월 WHO로 부터 PQ 승인을 받은 바 있습니다.

2015년 3가 독감 백신에 B형 바이러스 1종을 추가하여 예방범위를 넓힌 4가 독감 백신 프리필드시린지 제형을 국내 최초, 세계 4번째로 허가 받았고, 2016년에는 수출 주력 제형인 1인용(single-dose) 바이알 제형과 다인용(multi-dose) 바이알 제형을 국내에서 유일하게 허가 받았으며, 2017년 부로 모든 바이알 제형에 대한 WHO PQ 승인을 받아, 향후 글로벌 시장 점유율을 확대해 나갈 계획입니다.

  • 국내 최초, 세계 4번째 품목 허가(4가 계절독감 백신)

3세대 유전자재조합 혈우병 치료제GreenGene F

그린진 에프는 세계에서 세 번째로 개발에 성공한 3세대 유전자재조합 A형 혈우병 치료제로 GC녹십자의 우수한 기술력과 노하우가 집약된 제품입니다. 임상 3상 시험을 승인을 받아 현재 중국에서 임상을 진행 중입니다.

성장 잠재성이 매우 큰 중국 시장에 진출함으로써 높은 부가가치가 창출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으며, 향후에는 약효 지속기간을 늘린 차세대 장기 지속형 혈우병 치료제 개발을 통해 미국·유럽 등 선진시장을 적극 공략하여 글로벌 시장 점유율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입니다.

  • 중국에서 임상 3상 진행 중

이메일집단수집거부

GC녹십자는 이메일 수집을 거부합니다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이메일 주소를 수집하는 행위를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 의해 형사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게시일: 2003년 9월 1일